관절 보궁 가격, 효능 및 원료 알아보기

by 건강연구원

관절 보궁 가격, 효능 및 원료 알아보기

관절 건강은 누구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문제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관절 건강을 위한 보조제로 자주 사용되는 관절 보궁의 가격과 효능, 원료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제기됩니다.

하지만 정보의 정확성이 보장되지 않는 사이트들이 많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번 글에서는 관절 보궁의 가격과 함께 효능과 원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제대로 구매하는 팁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관절 보궁 이란?

관절 보궁 가격, 효능 및 원료 알아보기

관절보궁은 건강기능식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김연자 씨가 모델로 활동하면서 ‘김연자 관절약’으로 불리기도 하며, 한약처럼 마시는 형태와 알약 형태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최근 몇년 간 품질혁신대상, 소비자 만족대상, 품질평가대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증을 받아, 관절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관절 보궁 복용 대상

관절보궁 프리미엄이 필요한 사람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릎이 불편하신 분
  • 팔꿈치가 불편하신 분
  • 어깨가 불편하신 분
  • 손목이 불편하신 분

관절 보궁 원료, 성분 및 효능

관절 보궁 가격, 효능 및 원료 알아보기

관절 보궁 ‘보’

관절보궁의 ‘보’에 사용된 주요 원료는 MSM(디메틸설폰)입니다.

MSM은 인체 조직 중 관절, 뼈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관절의 연골과 인대, 연골 조직 등을 구성하는 물질입니다. 이 성분을 보충하여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관절보궁 ‘보’에는 부원료로 홍삼농축액(RG3 + COMPOND K)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홍삼은 항산화 작용을 가진 물질인 RG3과 COMPOUND K가 함유되어 있으며, 항염작용과 항산화 작용을 통해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MSM은 국내외에서 식품 또는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다양한 연구를 통해 관절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홍삼 역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관절 건강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 보궁 ‘궁’

관절보궁 프리미엄 ‘궁’의 주요 원료는 N-아세틸글루코사민(NAG), 칼슘, 비타민 D입니다.

NAG는 연골의 주요 구성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코드로이친을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초유에 많이 함유되어 체내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글루코사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보궁 프리미엄 ‘궁’의 부원료로는 보스웰리아, 초록입홍합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염증을 줄이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초록입홍합분말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지며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관절 및 뼈 건강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외에도, ‘궁’에는 다양한 전통 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관절 보궁 부작용

현재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관절보궁은 특별한 부작용이 없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건강기능식품과 마찬가지로, 관절보궁을 섭취할 때는 주의해야 할 점들이 있습니다.

관절보궁의 주성분 중 하나인 MSM을 과다 섭취하면, 복통이나 두통 등의 이상반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루 권장량을 지켜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인의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처음 섭취할 때는 하루 권장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만약 어떤 이상반응이나 부작용이 발생한다면, 즉시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의 조언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관절 보궁 복용 방법

관절보궁은 ‘보’와 ‘궁’ 두 가지 제형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복용 방법은 ‘보’와 ‘궁’을 같이 복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따로 복용해도 무방합니다.

  • ‘보’ 액상
    1일 2회, 1회 60ml(1포) 복용
  • ‘궁’ 타정(알약)
    1일 2회, 1회 2포 복용

관절보궁의 복용 시기는 식사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의사 또는 약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 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니, 복용 전에 꼭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절 보궁 가격

관절보궁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만 구매가 가능하며, 실제 판매 가격은 상담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는 가격을 확인할 수 없지만, 중고나라를 중심으로 예상해보면 20만 원대에서 30만 원대 정도입니다.

그러나 건강을 위한 제품이기 때문에 새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상담을 받아보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나 사은품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아래 폼을 활용하여 가볍게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