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애락 진, 큐, 본, 후 차이점 및 효능 비교

by 건강연구원

정관장의 화애락 시리즈는 모두 홍삼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다른 한약재와 함께 조합되어 각각의 제품마다 특화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관장 화애락 시리즈들의 성분 및 함량, 그리고 효능을 간단하게 비교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화애락 진, 큐, 본, 후 차이점 및 효능 비교

화애락 본

화애락본은 정관장에서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당귀,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6년근 홍삼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면역력 개선, 피로회복, 항산화에 효능을 보여줄 수 있지만,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다소 낮다는 점이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격 대비 가성비가 높은 제품 중 하나이며, 건강 유지를 목적으로 하는 젊은 여성분들에게 추천됩니다.

건강 유지 및 개선을 원하는 전 연령의 여성분들이 섭취하기 적합합니다.

화애락 진

정관장 화애락진은 갱년기 여성분들을 위한 제품으로, 화애락본과 비슷한 성분을 가지고 있으며 녹용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또한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한포당 25mg으로 높게 포함되어 있어, 피로, 면역력 개선, 항산화에 더해 갱년기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중년여성분들에게 좋고 화애락본보다 더 효능 좋은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됩니다.

화애락 큐

정관장 화애락큐는 화애락진, 화애락본보다 고급이고, 뼈건강을 생각한 제품입니다.

성분으로는 화애락진과 같은 성분, 진세노사이드 함량에 비타민D와 마그네슘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화애락큐는 피로, 면역력개선, 항산화, 갱년기 증상 완화에 뼈, 관절, 근육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중년분들은 뼈 건강도 신경을 쓰셔야하기 때문에 가장 고급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따라서, 화애락진이나 화애락본으로 충분히 만족스러운 효과를 느끼는 분들 중에서, 뼈 건강에 더욱 신경을 쓰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화애락 후

정관장 화애락후는 가장 고급 제품으로, 화애락진과 같은 성분인 당귀,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6년근 홍삼에 3대 버섯인 상황, 영지, 꽃송이버섯이 함께 들어가 있습니다.

화애락진과 화애락큐보다 더 많은 효능을 보여주며, 항산화, 피로, 면역력 증진에 기억력, 혈행 개선까지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고급 제품이기 때문에 가격이 비싸며, 모든 연령층에게 추천하기 어렵습니다.

65세 이상의 여성분이나 가장 고급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격이나 구매처는 제품 사진을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제품의 성분 및 함량, 그리고 추천 대상을 고려하여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