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니아, 다이어트 효과 높이기 위한 섭취 방법?

by 건강연구원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효과 높이기 위한 섭취 방법

가르시니아 섭취 방법

제품 별로 다양한 가르시니아(Garcinia) 제품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품 사용 방법은 “1일 1회 섭취” 혹은 “2회 섭취”로 안내되고 있는데요.

그러나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세한 섭취 정보에 대해서는 제품 설명만으로 부족할 때가 많습니다.

가르시니아의 다이어트 효과가 가장 이상적으로 낼 수 있는 섭취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르시니아 섭취 방법 – 식사 전 섭취하기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효과 높이기 위한 섭취 방법

가르시니아를 식사 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탄수화물이 소화되기 전에 가르시니아가 섭취되어 탄수화물 흡수를 조절해주기 때문입니다.

식사 몇 분 전에 섭취해야 하는 지는 제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정제나 캡슐 형태의 알약 제품의 경우
    이 제형은 몸에 들어가면 붕괴 과정을 거쳐야 하므로 식사 30분 전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분말이나 겔 형태의 제품의 경우
    이 제형은 붕괴 과정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식사 직전에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가르시니아 적정 섭취량

식약처는 하루에 가르시니아에서 함유된 HCA 성분을 750 mg 이상 2800 mg 이하로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비만인 실험자들을 대상으로 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의 결과이므로 개인의 목적에 맞게 조절 가능합니다.

평소에는 섭취하지 않다가 탄수화물 음식을 과하게 먹을 때 가르시니아를 섭취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가르시니아 섭취 시간

가르시니아 섭취 시 식사 전이 가장 효과적이지만, 식사 후에도 섭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효과적인 가르시니아의 섭취 시간은 식사 전입니다.

요약하자면, 가르시니아의 이상적인 섭취 방법은 식사 전에 섭취하는 것이며, 하루에 2회 정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섭취량은 개인의 목적에 맞게 조절 가능하며, 제형에 따라 섭취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식사 전에 가르시니아를 섭취해 탄수화물 흡수를 조절하고,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적정 섭취량을 준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