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V시리즈 효능 및 기기별 장점(V4,V6,V7)

by 건강기자단

세라젬 회사 소개

세라젬(CERAGEM)은 한국의 회사로, 건강관리 및 웰빙 제품을 개발하고 제조하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1998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열 마사지 침대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 주자로 성장하였습니다.

세라젬 주력제품인 V시리즈는 기초의 롤러와 원적외선 열을 조합하여 척추를 따라 특정 압력 포인트를 대상으로 하여 긴장을 풀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의료기기입니다.

세라젬은 세계 여러 나라에 공인된 유통 업체와 서비스 센터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어 광범위한 고객층에게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은 연구 및 개발에 큰 비중을 두고 있으며, 제품을 개선하고 고객의 건강과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기술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열 마사지 침대 외에도, 세라젬은 휴대용 마사지기, 휴대용 열 기기, 건강 보조제 등 다양한 웰빙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V4 제품 장점 – 가장 기초에 충실한 제품

세라젬-V4
세라젬 V4 @세라젬 공홈
  1. 척추스캔기능
    세라젬 V4는 척추를 스캔하여 개인의 척추 곡률에 맞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이를 통해 개인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여 척추의 편안함과 통증 완화를 도모합니다.
  2. 누워서 사용
    세라젬 V4는 누워서 사용하는 형태로 안전하고 편안한 사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앉아있는 자세로 허리를 강하게 두드리는 것은 위험할 수 있으므로, 누워서 사용함으로써 안전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안마의자는 앉아서 완벽하게 펴진 상태가 아닌 상태로 안마가 진행됩니다.
  3. 다양한 부위 마사지
    세라젬 V4는 다양한 부위에 대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척추뿐만 아니라 다리와 배 부위도 마사지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신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특히 배 마사지는 생리통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4. 다양한 기능
    세라젬 V4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진동 모드, 음이온 발생기, 온도 조절 등의 기능을 활용하여 좀 더 편안하고 효과적인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악 재생 기능도 있어 마사지 동안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습니다.
  5. FDA인증
    세라젬 V4는 국가 공인 기관인 FDA(Food and Drug Administration) 등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는 제품의 안전성과 효과를 보증하는 요소로, 사용자들에게 신뢰감을 줍니다.

V6 제품 장점 – 다리마사지 기능 추가

세라젬 V6 @세라젬 공홈
  1. 인테리어 및 공간효율성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자인과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특징이 있어 사용자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안마기기는 가구 중 하나이므로 미관을 해쳐 사람들의 구입을 망설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2. 업그레이드 된 마사지 기능
    세라젬 V6는 세라젬의 다른 모델과 비교하여 더욱 섬세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더욱 편안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특히, 경추 마사지 시 더욱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3. 다리마사지도 가능
    척추 마사지가 목적이라면 세라젬 V4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라젬 V6 제품에는 에어셀 마사지기가 포함되어 있어 다리까지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다리를 편안하게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기능 제공
    인체 견인 기능을 갖추고 있어 추간판 탈출증이나 퇴행성 협착증과 같은 치료를 위한 전동식 정형용 견인장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3단계 속도 조절, 오토스타트 기능, 이지 슬라이딩 기능 등 다양한 추가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다리와 배에 사용하는 부속품도 함께 제공되어 전체적인 몸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V7 제품 장점 – 부드러워진 롤링

세라젬 V7 @세라젠 공홈
  1. 향상된 마사지 경험
    세라젬 V7은 롤링의 부드러움이 강화되어 기존 모델에 비해 더 편안한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V7의 마사지 효과와 부드러움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고 있습니다.
  2. 생리통 개선 기능
    세라젬 V7은 생리통 치료를 위한 LED 열모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모드는 온열과 LED를 활용하여 생리통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생리통에 고통받는 사용자들에게 유용한 기능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진동모드를 원한다면 다른 모델이 적합해 보입니다.
  3. 다양한 모드와 편의성
    세라젬 V7은 다양한 모드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은 자신에게 맞는 마사지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드의 이름이 이해하기 쉽게 변경되었으며, 강도 조절 등의 기능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4. 세련된 디자인과 공간 활용성
    세라젬 V7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집안 어느 곳에 놓아도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크기가 크지 않아 집 내부에서 공간을 적게 차지하며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V7 모델은 사은품도 많다고 합니다.
  5. 피로 회복과 허리 통증 완화
    사용자들은 세라젬 V7을 통해 피로 회복과 허리 통증 완화 효과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향상된 롤링 마사지와 열 모드의 결합으로 인해 피로를 빠르게 회복하고 허리 통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6. 사용의 편리성과 다양한 용도
    세라젬 V7은 사용의 편리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간편한 조작과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개인의 목적과 용도에 맞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UX를 더 강조하는 모델입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