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눈매교정 매몰 푼지 1달 좀 넘었습니다

by 건강연구원

비절개눈매교정 매몰 푼지 1달 좀 넘었습니다

질문내용

비절개눈매교정 매몰 푼지 1달좀 넘었습니다

11일차에 풀었습니다

1. 좌우측 눈꺼풀 앞머리 노출과 동공노출이 심해서인지 인상변함이 있는데 눈매교정 풀은게 안내려와서 그러는건가요

2. 맨날 기다리라 그러던데 안돌아올땐 다시 열어서 유착을 풀어야 한다던데 그건 무슨 수술일까요. 또 진행할시 기존인상 찾을수 있을까요

3. 눈이 좀 확뜬거같은 인상인데 눈매교정 풀은게 아직 안내려와서 그런건가요? 또 내려올까요

4. 눈 가만히 있는상태에서 눈동공만 위로 치켜뜨기가 힘들고, 눈에 힘주기도 어렵고 눈에 이물감이나 당김도 있는거같은데 원인이 뭐고 사라질까요?

5. 눈두덩이 위 마사지해주면 인상 더잘돌아올까요? (눈매교정 더 내려올까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 상세한답변 채택드립니다

답변

눈매교정이라는 수술을 따로 했다면 위의 질문사항이 대충 다 맞습니다.

그 눈매 교정 방법이 어떤것인지도 영향을 미치겠지만 실을 푼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닙니다.

실의 역할은 조직이 유착될 조건을 만들어주는 것이므로 실을 푼다고 유착이 다 풀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아주 초기에 실을 빼면 쌍꺼풀은 풀어질 확률이 높지만 유착된 조직이 아주 정상으로 돌아가지는 않을 겁니다.

눈매교정을 따로 했다면 그 수술은 유착의 영향이 더 영향이 더 넓어서 오래 지속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만 방법이 다양해서 딱 어떻다고 답할수 없으니 수술받은 곳에서 자세하게 상담해 보세요.

​모든 수술은 멍, 감염, 출혈, 조직 괴사 같은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온라인상담은 대면 진료보다는 덜 명확하게 설명될 수밖에 없는 한켸가 있습니다.

수술후 의문 사항이 있는 경우는 부위의 동일한 수술이라고 해도 병원마다,

의사마다 방법이 약간씩 다르므로 수술받은 병원에 직접 진료를 받는 것이

제일 정확할 수 있습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