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자놀이 꺼짐 필러로 극복가능할까?

by 건강기자단
관자놀이-여성

관자놀이 꺼짐 현상

관자놀이 꺼짐 현상은 얼굴의 중심부인 볼 부위에 있는 관자놀이 근육이 약해져서, 푹 파여있다는 느낌이 드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주로 노화로 인한 근육의 쇠약, 지방의 감소, 중력 등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얼굴 중심부의 볼 부위가 평평하고 표정이 답답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관자놀이 꺼짐 현상은 개인의 피부 상태나 노화 속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필러 주사 등을 통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필러로 극복 가능할까?

관자놀이 꺼짐 현상은 피부 지지력이 약해지거나 지방이 빠져나가는 것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필러는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사용되는 대표적인 시술 중 하나입니다.

관자놀이 부위에 필러를 주입하면 지지력이 향상되고, 부피를 늘려주어 꺼짐 현상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관자놀이 주변의 주름이나 탄력의 상실도 개선시키면서 더욱 더 젊은 외모를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필러로 해결이 가능한 관자놀이 꺼짐 현상은 개인의 상황에 따라 다르므로, 필러 주입 전에 충분한 상담과 검진이 필요합니다.

병원은 어디로 가야할까?

필러 시술을 받으려면 전문적인 시술을 제공하는 성형외과나 피부과 등의 병원을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필러 시술은 주입되는 부위와 방법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시술 전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자신의 상황과 목적에 맞는 필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필러 시술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예방하고 처리하기 위해서도 전문적인 시술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간혹, 불법시술을 하고 있는 경우도 있는데 최대한 이용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불법시술은 사고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없고, 되려 부작용으로 인한 고통만 맞이할 뿐입니다.

시술 후 관리법

  1. 부작용 발생 시 의사와 상담하기: 필러 주입 후에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통증, 충혈, 염증 등이 나타나면 즉시 의사와 상담하고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2. 찜질하기: 필러 주입 후에는 찜질이 도움이 됩니다. 관자놀이 부위에 따라 찜질 방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냉찜질하기: 시술 후 일시적으로 부어오르거나 민감해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필러 주입 부위에 냉찜질을 하여 부기와 통증을 완화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4. 섭취 제한하기: 시술 후에는 알코올 섭취, 비타민 C, 적포도 등의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부위 자극하지 않기: 필러 주입 후 1~2일 동안은 필러가 주입된 부위를 자극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 자극이 필요한 경우에는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적절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