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그라’ 대신 먹으면 좋은 4가지 음식

by 건강연구원

‘비아그라’ 대신 먹으면 좋은 4가지 음식

비아그라 대신 먹으면 좋은 4가지 음식

중장년 남성들 중 발기부전에 대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은 많습니다.

그러나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의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있어 천연 음식으로 대체하고자 하는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이에 따라, 본문에서는 발기부전 치료제를 대체할 수 있는 천연 음식에 대해 소개하고 해당 음식들이 발기부전 개선에 어떤 효과를 가지는 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아그라 대신 이것, 굴

굴은 중장년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에 도움을 주는 천연 음식 중 하나입니다.

비아그라 대신 먹으면 좋은 4가지 음식

굴은 ‘희대의 사랑꾼’으로 불린 카사노바가 즐겨 먹은 음식으로도 유명합니다. 굴은 ‘바다의 우유’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높여 정자 생성에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굴속의 요오드, 인, 아연은 성 에너지를 활발하게 하여 성욕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생굴은 노로바이러스 위험이 있으므로, 굴국밥, 굴찜, 굴전 등으로 익혀 먹을 것을 권장합니다.

남성 활력에 좋은 초콜릿

중장년 남성의 발기부전 치료제 사용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있어 천연 음식으로 대체 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아그라 대신 먹으면 좋은 4가지 음식

그 중에서도 초콜릿은 뇌 신경세포에서 성적 흥분을 일으키는 작용이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초콜릿 속에는 성적 자극을 증가시키는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행복 호르몬인 세로토닌의 분비와 성적 자극 강화 효과도 있습니다.

따라서 초콜릿을 적절히 섭취한다면 성 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아그라 같은 이 음식, 전복

전복은 아르기닌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서, 성 기능을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비아그라 대신 먹으면 좋은 4가지 음식

아르기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 중 하나로, 정자의 주요 성분이기도 합니다.

또한 아르기닌이 생성하는 산화질소는 혈관을 팽창시켜서 혈액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는 발기부전 치료제인 비아그라와 유사한 작용 원리입니다.

따라서 전복은 성 기능을 향상시키고 발기부전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연구 결과입니다.

남성 건강에 좋은 이 음식, 아몬드

아몬드는 마그네슘과 필수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중장년층 남성들에게 좋은 음식 중 하나입니다.

마그네슘은 성호르몬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프로스타글라딘’을 조절해줌으로써 성 기능을 개선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아몬드에는 피부를 붉게 해주는 비타민B3(니아신)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순환계의 모세혈관벽의 유연성을 증가시켜줌으로써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혈액이 음경 주위에 잘 몰리도록 도와줍니다.

이러한 효과들은 비아그라와 비슷한 작용 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몬드는 천연 발기부전 개선 식품으로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성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천연 음식인 굴, 초콜릿, 전복, 아몬드의 효과를 알아보았습니다.

이러한 음식들은 성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고 혈관을 확장시켜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발기 부전 증상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천연 음식들은 비아그라와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의 부작용 대신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성 기능 개선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중장년 남성들은 비아그라와 같은 치료제 대신 천연 음식의 활용성에 대해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천연 음식들은 일상 식단에 포함시켜 먹을 수 있으므로 건강한 성 생활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