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농증 진단을 받았었는데 항생제를 끊자마자

by 건강연구원

질문내용

항생제 먹을 때는 좀 갠찮았는데.. 끊은지 이틀? 삼일만에 원래 맨처음 증상으로 돌아갔어요..

이비인후과갔을때는 축농증이라고는 안 말해주셨는데 다른 병원에서 엑스레이 찍어보니까 축농증이라고 하더라구요..

약을 한달정도 항생제랑 먹은 것 같은데 많이 좋아졌다고 항생제 끊자마자 처음 증상으로 돌아왔어요..

진짜 미치겠어요.. 목이 사레 들린 것처럼 쎄하고 불편하고 목에 물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의 기침나오고..

진짜 돌아버릴것같아요.. 답답하고 아무리 켁켁거려도 가래만 자글자글 뱉어지고…ㅠㅠ

코도 코 안 쪽이 막힌 느낌이에요..

코딱지도 없고 완전 깔끔한데 안에서 막혀서 진짜 숨쉬는 구멍이 엄청 작아진 느낌이에요 숨도 힘들게 쉬어져요…

코에서 나는건지 목에서 나는건지 모르겠는데.. 꿉꿉한 그 가래냄새같은것도 자꾸 올라오고..

가끔 이럴 때 구강결석 나오면 좀 나아질 때가 있는데 지금도 구강결석 때문에 그런걸까요..?

구강결석 나와도 그 목 사레걸린 것처럼 물 들어간 거같은 불편함은 사라지지가 않는데.. 이게 뭘까요..

제가 예전에 아데노이드 그 코 편도 제거 수술했었거든요.. 재발일까요..?

상관이 없나요..?ㅠㅠ 이게 왜 이러는 건지 모르겠어요.. 제발..ㅠㅠ 누가 좀 알려주세요..

답변

의사의 처방에 따라 항생제를 충분한 기간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시 진료 받으시고 처방받은 대로 약 잘 복용 받으시기 바랍니다.

쾌유를 빕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