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눈성형잘하는곳 추천 가능한가요?

by 건강연구원

질문내용

혹시 강남에 눈성형잘하는곳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쌍수,앞트임 생각중이에요 강남 압구정 근처로 알아보고 있는데 강남눈성형잘하는곳에서 하고싶어요 5월말쯤에 하려면 지금 상담 받아야할까요?

답변

보통 강남 압구정 근처의 눈성형잘하는곳을 알아보실 때에는 단순히 추천을 받는 것 보다는 의료기관의 홈페이지나 공식 유튜브채널 등을 참고하시면서 기준을 세워보시고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눈성형잘하는곳으로 불리는 의료기관은 경우에 따라 수술 예약이 어려울 수도 있으니 5월말에 수술 예정이 있으시면 미리 연락하시어 상담 일정을 미리 잡아보시고 성형외과전문의와 상담을 충분히 받아보신 이후에 날짜를 결정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쌍수, 앞트임과 같은 눈성형은 개인마다 다른 눈매 상태, 원하시는 개선 정도에 따라 진행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쌍수를 매몰법으로 하고싶고, 앞트임으로 눈 앞부분을 트이고 싶으시더라도 눈꺼풀의 피부 두께가 두껍거나, 지방량, 근육량이 많으시다면 매몰법으로 진행이 어려울 수도 있고, 눈 앞부분에 몽고주름이 심하지 않거나, 몽고주름이 살짝 있으셔도 붉은 누호가 충분히 노출되어보이신다면 굳이 앞트임을 진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앞트임을 원하셔도 눈 앞부분의 경사도가 눌려보이신다면 이 부분은 쌍꺼풀 수술이나 눈매교정으로도 개선을 해보실 수 있으며, 그렇게 진행하는 것이 오히려 더 자연스럽고 시원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쌍수를 인라인으로 하고싶으시다면 몽고주름이 있으셔야 더 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고 아웃라인이나 세미아웃라인을 원하신다면 몽고주름이 없으시거나 붉은 누호가 살짝 노출되어보이는 것이 좋을 수 있어 눈매 상태에 따라 앞트임을 병행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쌍꺼풀의 라인은 쌍꺼풀 시작지점에서 여러 종류로 나누어지기때문에 몽고주름의 높이와 상태에 대한 영향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개인마다 다른 세세한 눈매 상태, 모양, 크기, 눈꺼풀의 피부 두께, 지방량, 근육량, 몽고주름의 정도 등등과 원하시는 라인과 결과 등 다양한 부분에 따라 적합한 수술 방향은 달라질 수 있기때문에 눈성형 계획을 세워보실때에는 반드시 성형외과전문의와 충분하게 상의를 해보시면서 눈매 상태를 진단 받아보시고 고민하시는 부분과 눈매 상태에 맞추어 알맞은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눈성형 잘하는곳을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러한 맞춤 진료가 가능한 병원, 눈성형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숙련된 노하우를 가지고 계시는 성형외과전문의가 상주하고 있으면서 충분하게 맞춤 진료를 도와드리는 곳을 참고하시어 직접 내원해보시고 꼼꼼하게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질문자님의 세부적인 눈매 상태를 확인해볼 수 없어 일반적인 답변을 드려봅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