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살 지방흡입 효과와 부작용

by 건강기자단

턱살 지방흡입은 얼굴과 목의 아래에 있는 지방을 제거하기 위한 성형 수술 중 하나입니다. 이 수술은 보통 살이 빠지기 어려운 부위인 얼굴과 목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지방흡입 수술은 일반적으로 작은 절개를 통해 지방을 흡입하는데, 이를 통해 목과 얼굴의 형태를 개선하고 더욱 선명하고 긴 얼굴 라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이 수술은 단순한 체중 감량 수술과는 다르므로 의료진의 기술과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턱살지방흡입 효과

  1. 얼굴과 목의 윤곽 개선: 턱살 지방흡입은 특히 얼굴과 목의 윤곽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지방이 제거되면 얼굴과 목의 라인이 더욱 선명해지고 길어져서 얼굴 전체적으로 더욱 날씬하고 미려해보입니다.
  2. 더욱 젊어진 인상: 턱살 지방흡입은 얼굴과 목의 지방을 제거해주기 때문에 더욱 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나이가 들어서 얼굴과 목에 지방이 쌓여서 생기는 이중턱 등의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3. 자신감 향상: 더욱 날씬해진 얼굴과 목은 자신감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인간관계나 사회적 상황에서 자신감을 보여주는 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4. 지속적인 효과: 턱살 지방흡입으로 제거한 지방은 일반적으로 다시 돌아오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 수술은 관리만 잘 된다면 비교적 지속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작용

  1. 붓기와 출혈: 수술 부위에서 일시적으로 붓기와 출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수술 후 몇 주 안에 사라질 수 있습니다.
  2. 통증과 불편감: 수술 후 통증과 불편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증상은 보통 수술 후 몇 일 안에 완화됩니다.
  3. 감각 변화: 수술 후 일시적으로 감각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인 현상으로, 수술 후 몇 주 안에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4. 감염: 수술 부위에서 감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적절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5. 불규칙한 형태: 수술 후 얼굴과 목의 형태가 불규칙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보통 드물며, 수술 후 복원 조치가 가능합니다.
  6. 지방 이동: 수술 후 다른 부위에 지방이 이동하여 얼굴과 목에 새로운 불균형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는 드물며, 전문의의 판단을 통해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