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방울 가슴성형 촉감 자연스럽게 되나요?

by 건강연구원

질문내용

여름전에 가슴성형을 하려고 생각중이에요.. 보형물을 아직 고민중이긴한데 물방울가슴성형도 모양이 예쁘데서 알아보고있어요. 물방울가슴성형은 멘토 보형물로 하면 되는건가요? 물방울가슴성형촉감은 어떤가요? 물방울 가슴성형 촉감 궁금해요 요샌 거의 자연스럽다던데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답변

우선 물방울가슴성형은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사용하는 가슴성형을 이야기합니다.

현재는 멘토 브랜드의 멘토CPG 보형물로 진행되는 가슴성형을 물방울가슴성형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멘토CPG 보형물은 일반 라운드 보형물과는 다르게 보형물의 폭과 높이, 돌출 정도를 세부적으로 선택 할 수 있기때문에 처진가슴, 새가슴, 흉곽이 좁은 경우 등에 맞추어 섬세한 체형 교정을 하는데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정밀 충전 기술로 탄력적인 촉감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물방울 가슴성형 촉감은 보형물 자체적으로는 라운드형 보다는 응집력이 높기때문에 살짝 탄력이 강하게 느껴질 수는 있습니다.

다만, 가슴성형 촉감의 경우는 보형물의 영향을 100% 받지 않기때문에 특정한 보형물의 촉감이 무조건 좋거나 나쁘다고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마다 다른 가슴 조직의 상태, 살성에 영향을 받는 부분이 크기때문에 기본적인 가슴이 있으시고 살성이 좋은 분들은 똑같은 보형물을 사용하더라도 촉감이 비교적 자연스럽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슴성형은 똑같은 보형물을 사용하더라도 가슴 방을 어떻게 만드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고 이는 수술을 집도하는 의료진의 실력과 테크닉의 영향을 받을 수 있기때문에 의료진의 숙련도가 중요하기도 합니다.

그만큼 가슴성형은 본인의 신체적인 특징과 가슴의 상태, 선호도 등을 고려하여 본인에게 알맞는 보형물 종류와 사이즈, 수술 방법을 결정하여 안정적인 진행을 하는 것이 중요하기때문에 완성도 높은 가슴성형을 위해서는 가슴성형에 대한 이해도와 충분한 숙련도를 갖추신 성형외과전문의와 체계적인 진료 과정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그 외에도 의료기관에 따라 갖추고 있는 정품보형물 보유 여부, 3D벡트라, 풀HD내시경, 에어언택트시스템, 안전시스템, 사후관리프로그램, 가슴보험프로그램 등이 만족스러운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다양한 의료체계와 시스템 등을 고려해보시고 성형외과전문의와 충분하게 상의를 해보시면서 계획을 세워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세부적인 가슴 상태와 원하시는 부분을 확인해볼 수 없어 일반적인 답변을 드려봅니다.

물방울가슴성형을 생각하시더라도 세부적인 체형, 신체적인 특징과 가슴 상태, 원하시는 결과에 따라 적합한 가슴성형 종류는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부분은 한번 내원하시어 꼼꼼하게 진료를 받아보시면서 알아보시기를 권해드려보겠습니다.

답변이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도 같이 읽어봐요

건강팡의 링크를 통해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error: 콘텐츠가 보호되고 있습니다.